편스토랑 이경규 CU 마장면, 솔직후기

2019. 12. 12. 18:40데일리

그렇게 핫하다고 해서 나도 먹어봤다 마장면

 

첫번째로 방문한 CU에는 품절 ㅋㅋ

두번째로 방문한 CU에 두개가 있네? 

라면 코너에 있는줄 알았는데 즉석식품 냉장코너에 있다.

 

남편은 안먹는다 해서 ㅋㅋ 한개만 구입.

유통기한이 딱 적혀있다

이미 3주전에 먹었다는 거지.. 늦은포스팅.

 

집에와서 뜯어보기.

100% 우리쌀로 만들어진 편스토랑 마장면

고소한 땅콩 소스에 비벼먹는 대만식 면요리.

 

열어보니, 젓가락과 마장면 소스가 있고 싱싱한 오이도 있다.

면이 새하얗다.

조리방법은

면은 전자렌지 1분 30초 조리하고, 적당량의 소스와 야채를 곁들이면 된다.

면은 넓은 당면처럼 넙적하고 얇고 하얗다. 여기에 마장면 소스를 넣고 전자렌지 돌리기

이때만 해도 11월 21일 이라서 편의점에서 마장면을 볼수가 없었다.

들어오는대로 바로 나간다는 편의점 직원분 얘기도 있었고

나도 두번째 방문한 편의점에서 겟 할수 있었으니

 

맛이 궁금했다.

따스하게 데워진 마장면과 소스 

패키징 되어 있는 오이 외에 다른 야채는 넣지 않았다.

오리지널의 맛이 궁금했기 때문에 그냥 이대로 비벼주기

 

근데 이제 보니, 조리법이.... 면만 데웠어야 하는건가?

난 면 + 오이 + 소스 부은채로 같이 데웠는데 ㅋㅋ 어차피 같은맛 일듯.

 

윤기 좔좔 마장면

제 평점은요? 5점 만점에 3점?

마장면 솔직 후기

 

편스토랑을 본적 없다.

인터넷에 마장면이 많이 보여서 사먹게 된것일 뿐.

맛은 그닥 내 입맛에 맞지 않는다.

제품 패키징에 적힌대로 고소한 땅콩 소스에 비벼먹는 대만식 면요리. 딱 이정도

살짝 매콤하다.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 (만족 ?)

궁금했으니 만족.

다시는 안 사먹을 듯.

 

내돈내산 이니 솔직하게 후기 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