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돈 돈가스 제주도 최신 후기 모음,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 돈가스

2020. 1. 9. 14:04방송 연예

"백종원의 골목식당" 아주 즐겨보는 TV 프로그램이다.

남편이 백종원을 좋아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나도 재밌게 보게된 프로ㅋㅋ

 

수많은 가게들이 나왔지만 그중 단연코 먹어보고싶은 가게 1위는 바로 연돈

 

 

연돈 웨이팅이 8시간은 기본이라는 글을 많이 봤는데

누가 시켜서가 아니라 본인이 원해서 밤을 새고 텐트를 쳐서 자고, 이 겨울에 줄을서고 하는 손님들의 자발적인 모습이

2020년 바쁜 현대인들의 모습과 약간은 상반되게 느껴져 아이러니 하다.

 

"연돈에서 줄서서 돈가스 먹기"는 뭔가 남들은 못한걸 해내는 것

마치 스카이 다이빙이라도 하고 나서의 후기를 들려줄만한 일인것 같다. 지금 이시점에서는 ㅋㅋㅋ 

 

대체 얼마나 맛있길레 밤을 새서 기다려? 라는 생각도 드는데

후기는 찬사뿐인걸까?

 

제주도로 이사후 재 오픈한 연돈 돈가스의 최근 후기를 알아봤다.

 

 

연돈 돈가스 제주도 최근후기


오랜 기다림 끝에 맛본 돈까스이기도 하고 맛도 좋아서 정말 순삭 했어요!

정말 싹싹 다 먹었던것 같아요. 빈그릇 보이지요~?

저는 갠적으로 맛있게 먹었던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가보고 싶지만..

새벽에 일어나 도전을 하기가 정말 힘들것 같네요 ㅠㅠ



9시간 웨이팅 이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또 다른 후기~


새벽 4시반에 도착했는데 거의 커트라인으로 먹음!! .
10시쯤 명단작성!
오늘기준 40팀까지. 우린 38번째!! 3시타임 식사!! 
먹고 나오니 4시쯤~
.
돈까스를 위해 12시간을 쏟아부음~
내생에 이런일이 있을줄이야 ㅋㅋㅋㅋㅋㅋ


제주도에 왔으니 핫한 곳 가봐야지!
AM01:45부터 기다렸는데
아슬아슬하게 먹은 거 실화냐????
.
8시간 40분 기다려서 예약하고
또 4시간 30분 기다려서 연돈 입장!
총 13시간이 지나서야 돈까스를 맛볼 수 있었다.
.
듣던대로 치즈돈까스는 살살녹고
등심돈까스는 담백하니 맛있었다


와씨~~~와~~~
왜 백종원님께서 극찬하신 줄 알겠음
돈까스 맛은 상상하는 돈까스인데...
틀리다 다르다 틀리다 그냥 먹어봐야 알 수있는 맛
치즈의 맛은 정말 쵝오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카레에 밥까지 밥1개 더
이또 카레가 카레가 아는 맛인데 틀리다
떨어진 빵가루 하나씩 먹었는데 가루아닌 걍
맛있는 빵이였음. 즉,범주에서 벗어나지 않지만
퀄리티가 많이 다르며 아주 높은~극찬하옵니다
입으로 들어가는게 아깝던데 빛의 속도로 흡입하는 내 주둥이가 싫었음

도민이면 또 기다리겠음ㅎ


연돈 돈까스 주관적 솔직 후기
.
1. 맛 없었으면 장장 9시간의 기다림이 분노가 되었을텐데 맛있음
2. 등심돈까스는 후기에 부드럽다는 글이 많았는데 진짜 부드러움
(비유하자면 닭가슴살인걸 알면서 이거 다리살인가 순간 확인하고 싶어지게 할 만큼 안 퍽퍽하고 맛있는 맛)
3. 치즈돈까스 치즈는 부족함없이 낭낭하게 가득차 있고 싸구려치즈가
아닌 진정 모짜렐라 오리지널인듯한 맛 (but, 치즈의 고소함과 짭쪼롬함이 많이 안 느껴져서 쬐금 아쉽)
4. 카레 진짜 색다르지 않은거 같은데 맛있음. 꼭 추가하세요
5. 돈까스의 빵가루가 확실히 일반돈까스랑은 향이 다르고 기름지지않으며 바삭함. 맛있단 이야기
6. 치즈돈까스와 등심 중 한개 고르라면 등심돈까스
.
결론은 황홀,환상,감격 이정돈 아니지만 충분히 맛있다


연돈!!!포방터 돈까스집 맛있었다!기다린 보람있넹~><


8시간의 긴 웨이팅

포방터에서 처음 맛 보고 제주도에서 두번째로 맛보게된 연돈
#치즈돈까스  #등심돈까스
긴 말이 필요없다.....
내 앞에서 연돈을 먹어보지 않고서는
돈가스에 대해서 논하지말길ㅋㅋ
단언컨대 #우리나라1등돈까스
8시간 웨이팅 해서라도 먹어야 할 곳 입니다!! 


제주도 연돈 돈까스
드디어 먹어보다!!
장작 14시간의 기다림 끝에 맛봄!!
기다린 보람을 느꼈다~


등심돈까스인데.. 왜케 고기가 부드러워...???
근데 튀김옷은 왜케 바삭거림??? 카레도 맛나잉.....


#연돈 #JMT #더이상자세한설명은생략한다


제주도민이면 또 기다릴만한 맛이라니

14시간도 웨이팅 해서 보람까지 느끼는 연돈ㅋㅋ 대박이네요.

 

제주도 여행가면 남편이 기다린다고 저는 차에 있으라고 가자고 하던 말이 기억 나네요.

 

극찬 후기들을 보니 저도 꼭 가보고 싶어집니다.

 

선한 연돈 사장님 제주도에서 더 대박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