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모바일앱 - PC 연동하여 포스팅 하는 방법

2019. 12. 12. 19:17정보

이게 정보가 될까 하면서도 쓰고있는 포스팅 ㅋㅋ

 

네이버 블로그가 익숙한 나에게 티스토리는 너무나 어려웠다.

근데 이번 12.9 개편으로 인해 아주 편해짐. 

솔직히 아주는 아니고 조금 편해짐.

 

일단 예전 티스토리 모바일 앱에서는 사진을 대량 업로드 하고

중간중간 삽입글 쓰는것 자체가 사진 사이에 엔터키가 잘 먹지 않아 힘들었다. (아이폰 유저라면 내맘을 알까?)

 

하지만, 업그레이드 후! 지금은 너무나 자연스럽게 적용이 잘 된다.

 

 

음.. 근데 한가지 의문사항

업그레이드 후에 티스토리 모바일앱에서 임시저장 키가 없어졌더라구?

이건 나만 모르는 이야기 인건가, 이렇게 바뀐건가?

(아직 잘 모르겠다.)

 
PC 버전에는 아직 임시저장이 있는데, 모바일앱은 왜 없는건지

PC임시저장 글은 모바일앱으로 불러 올수 없는건가?

혹시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ㅋㅋㅋ

 

 

 

암튼 그래서 티스토리 모바일앱 - PC 연동하는 방법

나의 경우는

 

1. 티스토리 모바일 앱에서 사진을 첨부한다.

2. 비공개로 발행 한다.

3. 추후 포스팅 수정후 완료되면 공개로 발행일은 현재로 체크한다.

 

.

.

.

 

 

이번에 티스토리 업데이트 된 사항은

PC에서 작성한 글이 모바일에서 수정이 된다는 내용이다.

예전에는 PC에서 작성한 글은 PC에서만 수정이 되었던 것이었던 것이었다..

 

이렇게 어렵게 만들기 있나요?....

 

하지만 이제라도 가능하게 되었으니 칭찬해요 티스토리..ㅋㅋ

 

 

나의 블로그 포스팅에 쓸 모든 사진은 핸드폰에 있어서

모바일앱으로 업로드 하고 바로 글을 쓰거나

모바일앱으로 업로드 하고 - PC로 수정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게 원활하게 되니 너무나 편하고 좋다.

 

사랑해요 티스토리

티스토리 폭풍 업뎃 해버릴 거야!

더 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위하여~ 힘써주세요 관계자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