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몰아보기, 동백꽃 필 무렵. 시청률을 보니 연말시상식 대상은?

2019. 11. 29. 18:48방송 연예

나는 원래 드라마 본방을 잘 보지 않는다.

드라마 할 시간에 티비를 봐야 한다는 강박관념? 같은게 나 랑은 안맞다.

 

그래서 유행하는 인기있는 드라마는 나중에 다시 몰아보기를 하는데, 

다음에 나의 인생 드라마도 블로그에 써볼까 한다.

 

암튼 이번에 그렇게 이슈가 되었던 동백꽃 필 무렵.

 

인스타나 기사만 봐도 강하늘 공효진 얘기가 너무 많아서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 하긴 했었는데

대체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궁금해서 시청률을 찾아봤다.

 

 

 

동백꽃 필 무렵 시청률

 

 

 

동백꽃 필 무렵 시청률

 

회차별로 시청률을 보니

1회가 최저 6.3%

40회 막방이 최고 23.8%

 

2019년 대박 드라마가 맞네 ㅋㅋ

 

 

난 현재 6회 까지 봤는데도 벌써 눈물이 나는 포인트가 있었음.

동백이 필구 황용식 고두심 배우님. 연기 구멍 1도 없는 드라마라 더 몰입하고 볼수있는것도 장점.

 

벌써부터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하고, 까불이의 존재가 궁금한 나ㅋㅋ(스포금지!!!)

 

최근 인기배우들은 모두 tvn이나 JTBC 드라마를 많이 하던데

KBS2 수목드라마 에서 이런 명작이 오랜만에 나왔다니. 역시 작품이 좋으면 방송사는 상관 없는건가?

 

 

 

오늘 "공효진 강하늘 2019년 KBS 연기대상 참석 확정" 이라는 기사가 났던데

연말에 동백꽃 필 무렵으로 두 배우의 수상이 궁금해진다.

 

 

인터넷엔 공효진 대상줘야 하는거 아니냐 라는 댓글도 봤고

지식인엔 막방을 아쉬워 하는 팬의 절규도 있다.

 

얼마나 재밌었으면 ㅠㅠ

 

 

 

나도 차근차근 보고 후기도 한번 남겨봐야겠다.